일본 PREMIUM 서비스 지연 안내 - 추가
금일 오전 확인된 내용 업데이트 드립니다.
금일 확인한 바 항공 노선이 갑작스럽게 대폭 축소되고, 잡았던 항공편도 갑자기 취소되는 일이 발생하고 있습니다.
따라서 오전에 안내드린 지연 날짜보다 더 많은 지연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.
수취인에게 배송되기까지는 대략 발송 후 약10일~20일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.
(항공기 축소로 당사 인계 후 발송까지도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보입니다. - 일주일 이상)
계속적으로 상황이 바뀌고 있어, 꾸준히 체크 중에 있으며 루트 확보를 위해 전력을 다해 노력 중입니다만,
배송기간에 대해서는 확답을 드리기 어려운 상황에 있습니다.
안내드린 기간보다 지연된 가능성도 있어, 이 부분 감안하시어 발송 부탁드립니다.
* 사가와 미서비스 지역의 경우 K-PACKET으로 발송 진행하였으나, 현재 K-PACKET 접수 중지로 발송 진행이 어렵습니다.
사가와미서비스 지역 확인을 원하실 경우 메일로 요청 주시면 리스트 전달드리겠습니다.
inquiry@efs.asia
* 의류의 경우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.
* PREMIUM 서비스로 발송 불가 제품들이 있으니, 발송 전 문의 부탁드립니다.